샴페인 본고장 샹파뉴의 와이너리를 견학하고 체험
파리에서 150 킬로미터 떨어진 ‘샹파뉴 지방’에서 생산하는 샴페인 제조과정과 ‘까브'(저장고)를 방문하고, 프랑스 왕들의 대관식을 행하던 ‘랭스’ 대성당을 방문하는 일정입니다.
0 후기
12 시간
단독 차량투어
7 명
___
샴페인 본고장 샹파뉴의 와이너리를 견학하고 체험
파리에서 150 킬로미터 떨어진 ‘샹파뉴 지방’에서 생산하는 샴페인 제조과정과 ‘까브'(저장고)를 방문하고, 프랑스 왕들의 대관식을 행하던 ‘랭스’ 대성당을 방문하는 일정입니다.
프랑스 왕들의 대관식 장소이며 '노틀담 곱추' 영화를 촬영한 '랭스' 대성당. 프랑스 역사 속에서 바라본 ‘랭스’는 496년 ‘메로뱅 왕조’의 수장인 ‘끌로비스 Clovis’가 카톨릭으로 개종하며 세례를 받은 곳 입니다. ‘잔 다르크 Jean-Arc’의 안내로 1429년 7월 17일 대관식을 치른 ‘샤흘르 7세 Charles VII’를 시작으로 1825년 ‘샤흘르 10세 Charles X’까지 25명의 ‘프랑스 왕들‘이 도유식(성유를 머리에 부음)을 치른 곳이죠.
한국 입양인 형제가 운영하는 '데뤼에 Joseph Desruets'샴페인
사방이 포도밭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마을에서 한국 입양인 형제가 운영하는 ‘데뤼에’ 샴페인 제조장은 예능프로그램 ‘미쓰코리아’를 촬영한 곳으로,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으로 맛있는 샴페인을 시음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메이커들의 저장고가 ‘아브뉴 드 샹파뉴’에 몰려있고 도시의 지하에는 거미줄처럼 뻗친 석회암반 저장고로 수 백만 병의 샴페인이 저장되어 있는 샴페인의 본고장 '에페르네'...
유명 샴페인 '모엣 떼 샹동', 또는 '메흐씨에' 저장고 방문 및 시음합니다. 거대한 백악질 층을 파서 만든 이 저장실들은 ‘에페르네’ 도시 지하를 따라 28 킬로미터의 터널 망을 형성한 비밀스러운 미로는 언제나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퀴퀴한 곰팡이 냄새에 섞인 샴페인 냄새와, 조용히 메아리 치는 병들의 소리....
20:00 파리의 숙소에서 일정 마감합니다.
아래의 계좌로 10% 예약금을 입금하시면 계약이 성사되며, 잔금은 현장에서 직불하십니다. (영수증 발행)
* 송금계좌 : 하나은행 안 완기 637-910568-44407
* 카드결제 : Sumup 온라인 링크
아니오. 단독 VIP 투어는 7인승 차량당 가격이며, 36kg 미만 아동은 카시트를 준비합니다.
전화 또는 카톡으로 미리 연락을 드리고, 고객님이 계시는 곳으로 VIP 차량이 모시러 갑니다.
프랑스 관광청 및 교통부에서 인가된 ‘알고가자’의 차량은 승객용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고객님께서도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로그인 후 내 페이지에서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환불에 관한 약정에 의하여, 송금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여행 개시 15일전까지 통보 시 : 계약금 100% 환불
– 여행 개시 7일전까지 통보 시 : 계약금 70% 환불
– 여행 개시 3일전까지 통보 시 : 계약금 30% 환불
– 여행 개시 48시간 이내 통보 시 : 계약금 환불불가
Leave a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