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2 reviews
1박 2일
Daily Tour
7 people
___
09:00 파리의 숙소로 VIP 전용차량이 모시러 갑니다.
인상주의 화가 클로드 모네의 지베르니 정원
'인상주의' 선구자 ‘끌로드 모네’의 작업실이 있는 ‘지베르니 Giverny’는 파리에서 서쪽으로 70킬로미터 떨어져 있고 오가는 길에 보이는 한적한 시골분위기는 참으로 평화롭습니다.
‘모네’ 가족이 살던 집을 박물관으로 개조하였는데, 작업실,침실, 주방 등을 볼 수 있고 벽면에는 일본 판화에 집착하였던 ‘모네’의 수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림처럼 아름다운 정원과 수련이 있는 연못을 빼 놓을 수 없답니다.
예술가들의 휴양지 '에트르타' 자갈밭 해변을 거닐며, 연인들이 사랑을 고백하는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코끼리 모양의 절벽 위에서 탁 트인 바다를 둘러보고 특산물인 해물요리에 백포도주를 곁들이며 수평선 너머로 떨어지는 석양을 보노라면 저절로 시인이 될 수 밖에…
아름다운 항구도시 '옹플뢰르'는 ‘인상파’ 화가들이 즐겨찾던 항구 도시이죠! 매우 활기찬 ‘옹플뢰르’는 17-18세기 ‘노르망디 지방‘의 분위기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타임머신을 타고 중세로 돌아간 느낌을 주는 꼬불꼬불한 골목길을 거닐어 보고, 지방 음식인 홍합 요리에 ‘깔바도스‘ 또는 시드르 한잔 강추!!!
신비의 섬 '몽 생 미쉘' 수도원. ‘노르망디 지역‘에서부터 ‘브르따뉴‘에 이르는 절벽과 해안선의 아름다운 풍광은 전 세계 여행객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만드는데, 그 중에서도 백미인 '몽생미쉘 수도원'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신화와 전설을 간직한 채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에 조수에 의해 드러난 거대한 뻘에서 한가로이 풀을 뜯는 양떼들 뒷편으로 불쑥 솟아 오르는 몽생미셸!
해적의 도시 '생 말로'는 15세기 이후 해상탐험으로 수 많은 해상과 해적을 배출하였으며, 16-18세기 가장 중요한 항구도시 중 하나로 프랑스 왕으로부터 공식적인 허가를 받아 적국의 배로부터 물건을 약탈하던 해적들의 본거지 이었죠. 현재, 생 말로 사람들은 “프랑스 사람도 브르따뉴 사람도 아니고 오직, 생 말로 사람이다 Ni francais ni Breton, mais Malouin suis”라며 자랑스러워한답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위엄 있는 12-15세기 중세 방어용 성곽으로 전체 2헥타르 (약 6천 평)에 달하는 면적을 갖는 '푸제르 성'은 2000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재로 등재된 곳이다. 비록 성주가 살았던 건물은 폐허가 되었지만 3중의 성벽은 아주 잘 보존되어 있으며, 12개의 망루가 우뚝 솟은 모습에서 당시의 위용을 상상할 수 있다.
고딕 건축의 '백미'라고 하는 '샤르트르' 대성당
현존하는 고딕 건축물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 3개를 꼽으라면, 아미앵의 노트르담 대성당, 파리의 ‘노트르담 대성당’과 함께 꼽히는 샤르트르 대성당의 스테인드글라스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하다.
파리의 숙소에서 일정을 마칩니다.
아래의 계좌로 10% 예약금을 입금하시면 계약이 성사되며, 잔금은 현장에서 직불하십니다. (영수증 발행)
* 송금계좌 : 하나은행 안 완기 637-910568-44407
* 카드결제 : Sumup 온라인 링크
아니오. 단독 VIP 투어는 7인승 차량당 가격이며, 36kg 미만 아동은 카시트를 준비합니다.
전화 또는 카톡으로 미리 연락을 드리고, 고객님이 계시는 곳으로 VIP 차량이 모시러 갑니다.
프랑스 관광청 및 교통부에서 인가된 ‘알고가자’의 차량은 승객용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고객님께서도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로그인 후 내 페이지에서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환불에 관한 약정에 의하여, 송금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여행 개시 15일전까지 통보 시 : 계약금 100% 환불
– 여행 개시 7일전까지 통보 시 : 계약금 70% 환불
– 여행 개시 3일전까지 통보 시 : 계약금 30% 환불
– 여행 개시 48시간 이내 통보 시 : 계약금 환불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