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후기
10 시간
단독 차량투어
3 명
___
파리 핵심 주요한 관광명소들을 최대한 많이!
유럽의 가장 화려하였던 ‘베르사유 궁전’을 비롯하여 파리의 핵심 여행지 ‘에펠탑’, ‘몽마르트르’, ‘노트르담’, ‘오페라’, ‘루브르 박물관’을 중점적으로 방문합니다. 짧은 시간에 최적화한 파리 핵심 프로그램으로 시간적 여유가 넉넉하지 않은 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09:00 단독 VIP 전용 서비스는 파리의 숙소로 모시러 갑니다. 절대왕정 태양왕 '루이 14세'의 화려한 궁전으로 유럽문화의 중심!!! 화려함의 상징으로 대표되는 베르사이유 궁전 Château de Versailles은 ‘루이 14세’가 왕궁을 국민들과 어느 정도의 거리를 갖기 위하여 ‘루브르 궁전’에서 1682년 이곳으로 왕궁을 옮겨왔고, 1789년 대혁명 때 ‘루이 16세’가 혁명군에 의하여 파리로 돌아가기 전까지 107 년간 권력의 본부였으며 유행의 본산지입니다. 절대 왕권의 상징인 ‘루이 14세’가 자신의 힘을 과시하기 위하여 50년 동안 총력을 기울인 대궁전과 정원을 놓치지 마시길!!!
안타까운 화재로 지붕이 소실된 고딕 건축의 백미 '노트르담 대성당'이 위치한 씨테섬을 방문합니다. '꽁코드 광장', '샹젤리제 거리', '개선문', '트로카데로 광장'에서 '에펠탑'을 배경으로 파리에 온 것을 실감합니다. 화가들의 고향인 ‘몽마르뜨르’ 언덕에서 음악가, 화가, 연극인들의 낭만을 느껴봅니다. 세계 최대 예술 보고인 루브르 박물관에서 작품을 감상합니다. (오르세 미술관 대체 가능) 19:00 파리 숙소에서 일정 마감합니다.
장익 권
루브르 폐관 소식을 들으며 안타까운 마음에 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