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

호화로운 고성 호텔에서 옛 영주처럼 호화롭게
성지 순례지 몽 생 미쉘에서 자연의 신비를 느끼는 품격 여행
노르망디 상륙작전 격전지의 어제와 오늘을 비교하고
프랑스 가정에 민박을 하면서 현지문화를 체험합니다.
다양한 프랑스 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분이나
오붓한 가족여행을 찾는 분께 강추!

Tour’s Program

첫째 날: 르와르 강변의 가장 중요한 고성을 찾아서…


Chambord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설계한 '샹보흐 성'은 365 개의 굴뚝, 망루와 작은 종루들이 하늘을 배경으로 영원에 도전하는 듯한 남성적인 느낌을 준다. ‘프랑스와 1세’의 문장인 '살라망드르’가 7백 개 이상 조각되어 있고, 방이 무려 4백 40 개, 13개의 주요 계단을 가진 웅장한 모습과 화려한 자태로 울창한 숲 속에서 갑자기 솟아 오르는 광경이란…

Chenonceaux
가장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간직한 '쉬농소 성'. 동화의 한 장면처럼 강물 위로 하얀 그림자를 드리우며 떠 있는 ‘쉬농소 성’은 지극히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간직한 곳. 6개의 아치 위에 지어진 ‘르네상스‘ 건축양식의 성이 ‘쉐르 Cher’ 강에 비치는 모습은 아름답기로 유명하여, 르와르 계곡의 고성들 중에서 연중 최다 관광객이 방문하는 곳이다.

Clos-Lucé
다빈치가 마지막 3년을 살았던 '끌로 뤼쎄'는 천재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프랑스에 ‘르네상스 문화‘를 전파해준 곳으로, 500년 전의 천재가 남긴 도면을 토대로 제작한 비행기, 자동차, 헬리콥터, 전차, 낙하산, 돌아가는 다리 등등의 40 여 개의 발명품들이 정원에 전시되고 있어서 자녀 교육용으로 아주 좋다. 다빈치의 영감이 살아있는 끌로 뤼쎄!

Amboise
프랑스 르네상스의 발원지 '앙브와즈 성' 전경. 다빈치로 부터 ‘르네상스 양식’을 받아들이면서, 프랑스 문예부흥의 발원지가 되는 ‘앙브와즈’ 성이 르와르 강변에 우뚝 솟은 모습은, 중세때 ‘프랑스 왕조’에서의 피비린내 나는 권력 암투의 현장 이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평화스러워 보인다. 다빈치의 유해가 모셔져 있는 곳.



둘째 날: 브르타뉴 지방의 문화와 불가사의한 몽생미쉘


Angers
앙주 지방과 아키텐 지방, 노르망디 지방을 다스리는 막강한 영주이었으며, 1154년 영국 왕에 올라 ‘플랑타즈네Plantagenêts’ 가문을 이루는 영국 왕 ‘헨리 2세 Henri II d’Angleterre’의 본거지….. 풍부한 역사 유적지와 주변의 고성들, 풍부한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미식을 맛 볼 수 있으며, 30여 개의 A.O.C (Appellations d’Origine Contrôlée 원산지 통제 명칭) 와이너리가 있어서 좋은 포도주를 즐길 수 있다.

Fougères
프랑스에서 가장 위엄 있는 12-15세기 중세 방어용 성곽으로 전체 2헥타르 (약 6천 평)에 달하는 면적을 갖는 푸제흐 성은 2000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재로 등재된 곳이다. 비록 성주가 살았던 건물은 폐허가 되었지만 3중의 성벽은 아주 잘 보존되어 있으며, 12개의 망루가 우뚝 솟은 모습에서 당시의 위용을 상상할 수 있다.

Dinan
브르따뉴 스타일의 아름다운 절벽위의 중세도시 '디낭'. ‘항스’ 강가의 75m 절벽 위에 세워진 도시의 즐비하게 늘어선 목골가옥들…… ‘브르따뉴 지방‘에서 건축적으로 가장 많은 유적물을 보유한 도시이며, 15세기부터 생산하기 시작한 놋그릇과 장식품 세공, 비스킷, 모직물을 생산하는 산업도시이며, 숨은 진주처럼 발견의 기쁨을 주는 관광도시이다.

St-Malo
해적의 도시 '생 말로'의 역동성을 느낀다. 15세기 이후 해상탐험으로 수 많은 해상과 해적을 배출하였으며, 16-18세기 가장 중요한 항구도시 중 하나로, 프랑스 왕으로부터 공식적인 허가를 받아, 적국의 배로부터 물건을 약탈하던 해적들의 본거지 이었다. 현재, 생 말로 사람들은 “프랑스 사람도, 브르따뉴 사람도 아니고 오직, 생 말로 사람이다 Ni francais ni Breton, mais Malouin suis”라며 자랑스러워한다고…

Le Mont-St-Michel
신비의 섬 '몽 생 미쉘' 수도원. ‘노르망디 지역‘에서부터 ‘브르따뉴‘에 이르는 절벽과 해안선의 아름다운 풍광은, 전 세계 여행객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만드는데, 그 중에서도 백미인 몽생미쉘 수도원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신화와 전설을 간직한 채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바다 한 가운데에 조수에 의해 드러난 거대한 뻘에서 한가로이 풀을 뜯는 양 떼들 뒷편으로 불쑥 솟아 오르는 몽생미쉘!



셋째 날: 2차 세계대전의 노르망디 상륙작전 지역


Manche
'노르망디 상륙작전'지역 '오마비치' 골드비치'... 1944년 6월6일 연합군에 의해 실시되었던 사상 최대 규모의 군부대가 프랑스 ‘노르망디 지역‘ 연안에 상륙하여, 독일군에 대한 전면적인 반격을 시작하는데, 작전명 ‘오버로드 Overlord’에는 12개 기갑사단을 포함한 39개 사단, 287만의 병력과 항공기 1만2천대, 함정 5천3백여 척 등이 준비되었단다. 가장 치열하였던 전장을 가다!

Deauville
아시아 영화제가 열리는 휴양도시 '도빌'과 '투루빌'. 아기자기한 규모가 전해 주는 아담한 분위기와 ‘노르망디’ 지방 특유의 목조식 건물들이 지닌 따스함이 있는 ‘도빌’에서는 홍합 요리에 ‘칼바도스‘ 지방의 사과주 ‘시드르 Cidre’를 곁들이면 좋다. 강추!

Honfleur
아름다운 항구도시 '옹플뢰흐'에서 커피한잔!!! ‘인상파’ 화가들이 즐겨찾던 항구 도시! 매우 활기찬 ‘옹플뢰흐’는 17-18세기의 ‘노르망디 지방‘의 분위기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수 많은 갤러리들을 기웃거려보고, 도시의 꼬불꼬불한 골목길을 어슬렁 거니노라면, 타임머신을 타고 중세로 돌아간 느낌을 준다.

Etretat
아찔하게 높은 '노르망디 대교'를 건너,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는 '에트르타' 절벽과 석양으로 유명한 코끼리 모양의 절벽 위에서 탁 트인 바다를 둘러보고, 노르망디 특산물인 해물요리에 백 포도주를 곁들이며, 수평선 너머로 떨어지는 석양을 보노라면 저절로 시인이 될 수 밖에…



넷째 날: 예술가들의 발자취를 찾아서!


Rouen
잔 다르크 처형 장소 및 '루앙' 대성당. ‘인상주의‘ 화가 ‘끌로드 모네’가 30 여 시리즈 작품을 남긴 것으로 유명한데, 2년에 걸쳐 날씨와 시간에 변화에 따른 빛의 작용으로 다양하게 바뀌는 성당의 모습을 묘사한 작품 중에 일부는 파리 ‘오르세 미술관’에 전시되어 있다. ‘잔 다르크 Jeanne d’Arc’가 처형당한 곳으로 잘 알려진 루앙!

Giverny
인상파 거장 '끌로드 모네'의 정원과 작업실 '지베르니'. 센느강 하류를 따라서 석회 암반층을 파고 들어간 집들과 절벽을 지나면서 마주치는 경치는 왜 ‘모네’가 이 곳에 정착하게 되는지, 그 이유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다. 작업실과 아름다운 정원, 수련이 있는 연못을 먼저 방문한 후에 박물관에서 그의 작품들을 감상하는 것을 강추! 끌로드 모네의 정원은 10월 말까지만 방문이 가능합니다.

Reuil-Malmaison
나폴레옹 1세와 조제핀의 보금자리 '말메종'은 나폴레옹 1세와 황후 조세핀이 가장 행복한 시기를 보냈던 보금자리로, 험준한 알프스의 정상에서 백마 위의 영웅포스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완전정복’ 표지모델 ‘나폴레옹 1세’의 초상화 원본을 볼 수 있을 뿐만아니라 사용하던 외투, 장화, 모자, 야전용 개인 사물함 등등…

Paris 만남의 장소에서 일정을 마칩니다.
단독 VIP 전용 서비스는 파리의 숙소까지 모십니다.


* 단독 VIP 전용 서비스는 상담을 통하여 적합한 여행을 디자인하여 드리니, '1:1 맞춤 상담신청'을 선택하세요.

Tours Reviews

  • "느리지만 탄탄한 문화와 역사속으로 떠나요"
    Hello !!! 안선생님, 미국에서 프랑스 테마여행 다녀간 안나네 가족입니다. 저희 가족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역사가 짧은 미국에 비해서 곳곳에 엄청난 역사와 문화를 자랑하는 프랑스에서 사시는게 부럽습니다. 어딜가나 좀 느린게 답답하긴 했지만 그렇게 느릿느릿 역사를 다져온것인가 봅니다. 홈피를 새로 업그레이드 하시는 중이라 하여 종종 들어가 보는데 역시 느릿느릿 바뀌어 가네요 ^^ 계속해서 꾸준히 발전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 투어 코스
    • 투어 가격
    • 차량 상태
    • 가이드 설명
    자세히보기 접기

    이 경험담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1 분이 좋아합니다!

    • 응원하여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느림의 미학에 적응해서 저희는 잘 모르지만, 미국이나 우리나라에서 오시는 분들께서는 이네들의 생할 모습이 많이 낯설지요... 어찌보면, 다른 문화를 체험해 보는게 여행의 묘미가 아닐까요?ㅎ 저희 알고가자에서 미국 지사장으로 발령해 드렸으니 광고 많이 부탁드려요. 다음에 오시면 포도주로 대접하겠습니다.
      • 투어 코스
      • 투어 가격
      • 차량 상태
      • 가이드 설명
      자세히보기 접기

      이 경험담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0 분이 좋아합니다!

상품평 (2) 이 투어    조회 1 to 2

후기 작성

맞 춤 상 담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