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

파리의 관광지를 둘러보고
‘파리의 연인’ 촬영지와 ‘샹티이 성’ 방문 알짜 여행!
샴페인의 본 고장을 찾아서 까브 방문 및 시음!
유명 메이커 쇼핑! 역사! 예술! 전원을 한꺼번에
프랑스 가정에 민박을 하면서 문화를 체험합니다.

Tour’s Program

첫째 날: 파리 주요관광지 핵심체크!


Notre-dame-de-Paris
고딕양식의 백미인 '노트르담 대성당'. 전설로 전해지던 이야기를 옮겨 놓은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각색하여 영화로 만든 ‘안소니 퀸’ 주연의 < 노틀담의 꼽추 > 배경지역인 이 성당은 1163년에 ‘모리스 드 쉴리’ 주교가 초석을 놓고, 1355년에 완성된다.

Musée du Louvre
세계 최대 예술보고인 '루브르 박물관' 작품 한개당 1초씩 본다고 가정을 하면, 전체 작품을 한번씩 보는데 만 걸리는 시간이 문 여는 시간부터 문 닫을 때까지 꼬박 1 주일이 걸린단다. 예술사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고, 함무라비 법전, 밀로의 비너스, 다빈치의 모나리자 대표작품을 놓치지 말자!

Musée Rodin
'로댕 박물관' 정원에서 중식. 파리 시내의 한 복판에 조용한 정원을 가진 로댕 박물관은, 신의 손을 가진 천재 조각가 로댕의 오리지널 작품들이 정원과 어우러져서 자연 상태에서 감상을 할 수 있는 곳!!!

Les Invalides
나폴레옹 1세의 무덤, '앵발리드' 군사박물관은 루이 14세의 명령으로 1676년 완공하여 4,000 명의 상이 용사를 수용하던 재활원이었다. ‘중세 봉건시대‘와 ‘부르봉 가문의 왕조‘ 시대, ‘나폴레옹 시대‘뿐만 아니라 제 1,2차 세계대전까지의 전쟁 역사와 무기를 전시한 박물관과 나폴레옹 1세의 무덤을 놓치지 말자!!!

Montmartre
화가들의 고향 '몽마르트르 언덕'은 속세의 형식적인 삶을 거부하고 진정한 자유를 꿈꾸던 예술가들의 고향으로 낭만이 가득한 장소로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Versailles
루이 14세의 화려한 '베르사유 궁전'은, 절대 왕권의 상징인 ‘루이 14세’가 자신의 힘을 과시하기 위하여 50년 동안 총력을 기울인 대궁전이다. 프랑스의 정치적 통치 본부이자 유럽 문화의 중심 이었다.



둘째 날: 프랑스 왕조의 태생지와 샴페인의 본고장


Chantilly
파리 근교에서 가장 아름다운 '샹티이 성' 아름다운 경치, 공원, 박물관을 자랑하는 샹띠이 성은 숨은 관광 명소 중의 하나!!! 루브르 박물관 다음으로 중요한 작품을 소장한 꽁데 박물관에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녹음이 우거진 드넓은 정원, 프랑스 경마의 수도라 불릴 만큼 잘 발달되어 있는 경마장, 마사, 말 박물관 등 볼거리가 많다.

Senlis
프랑스 최초 메로뱅왕조의 클로비스 1세 이래의 왕궁 소재지로 선정하였으며, 987년 카페왕조의 시조 위그 카페도 이곳에서 왕위에 올랐다. 로마 시대의 경기장과 성벽 유적을 비롯하여, 초기 고딕 양식을 대표하는 노트르담 대성당, 12∼14세기의 성당 주교관, 고고학박물관 등이 있다.

Compiègne
‘나폴레옹 3세’와 ‘으제니’ 황후가 가장 좋아하던 곳으로, 유럽 각국의 왕과 왕자들을 초대하여 사냥을 즐기며, ‘모엣 샹동‘ 샴페인을 터트리며, 호화스런 파티를 열던 꽁피에뉴.
19세기의 유명한 건축가 ‘비올레 르 뒥’에 의하여 복원된 ‘피에르퐁 성 Chateau de Pierrefonds’까지 연결되는 꽁피에뉴 숲은 피크닉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기에 아주 좋다. 역전에서 자전거를 빌려서 ‘피에르퐁 고성‘까지 강추!!!

Reims
프랑스 왕들의 대관식 장소 '랭스'는 ‘메로뱅 왕조’의 수장인 ‘끌로비스 Clovis’가 카톨릭으로 개종하며 세례를 받은 곳 이며, ‘잔 다르크 Jean-Arc’의 안내로 1429년 7월 17일 대관식을 치른 ‘샤흘르 7세 Charles VII’ 뿐만아니라, 1825년 ‘샤흘르 10세’까지 25명의 ‘프랑스 왕들‘이 도유식(성유를 머리에 부음)을 치른 곳!



셋째 날: 중세와 근대 프랑스의 문화를 찾아서…


Épernay
'모엣 샹동' 또는 '메흐씨에' 저장고 방문 및 시음. ‘루이 15세’의 총애를 받던 ‘퐁파두흐 후작부인’은 ‘꽁삐에뉴 성’에서 사람들과 파티를 열 때마다 샴페인을 대량으로 주문하였고, ‘나폴레옹1세‘는 이 지역을 지날 때면 으레히 ‘모엣 샹동’을 방문하는 것이 습관화 되어, 이들의 우정을 표시하기 위하여 ‘모엣 샹동 브륏 임페리얼’이 탄생한다.

Provins
방어 성곽으로 둘러싸인 요새도시 '프로뱅'은 중세 유럽의 중심으로 남부와 북부를 연결하는 가장 활발한 교역지 이었으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잘 보존된 중세마을로 시간여행을 떠난다.

Vaux-le-Vicomte
'베르사유 궁전'의 원조, 니꼴라 푸케의 '보 르 비꽁트' 성. 재무장관을 지내며, 재력을 부정하게 축적한 ‘푸케’ (1615-1680)는 당대 최고의 예술가들을 초대하여, 3개 부락을 없애고 아름다운 정원을 갖는 자신의 성을 완성한다. 1661년 8월 17일 젊은 ‘루이 14세’를 초대하여, 집들이 겸 화려한 파티를 개최하는데….. 성은 10월 말까지만 방문이 가능합니다.

Fontainebleau
나폴레옹이 좋아한 '퐁텐블로 궁전' 내부의 화려한 방들, 나무 바닥에 왕족의 문장이 새겨진 호두 빛 천장, 우아한 장식, 빛나는 샹들리에…….. ‘퐁텐블로’에 정착했던 이탈리아 화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금 도금한 ‘프랑수아 1세 화랑’은 놓치지 말자. 전쟁에서 패하고 황제 포기각서에 사인한 ‘나폴레옹 1세’가 1814년 4월 20일 ‘엘바 섬 Ile d’Elbe’으로 유배를 떠나면서, 자신의 친위대와 마지막으로 작별을 고하였던 장소이기도 하다.

Barbizon
농민화가 '밀레'의 '바르비죵' 마을. ‘반 고흐’에게 영향을 준 ‘밀레 Millet’, 자연주의자 ‘루소 Rousseau’가 정착하여, 많은 친구 화가들을 불러 들였고, ‘바르비종파 Ecole de Barbizon”가 생길 정도로 수많은 화가들이 19세기 말, 이 곳에 정착하여 작품 활동을 했던 곳이다.

Paris 만남의 장소에서 일정을 마칩니다.
단독 VIP 전용 서비스는 파리의 숙소까지 모십니다.


* 단독 VIP 전용 서비스는 상담을 통하여 적합한 여행을 디자인하여 드리니, '1:1 맞춤 상담신청'을 선택하세요.

Tours Reviews

  • "파리, 또 가고 싶어용"
    안녕하세요? 지난 11월에 연로하신 시어머니와 시고모님, 그리고 저희 아이들 (고 1, 중 2) 이렇게 알고가자와 함께 여행을 한 김 수진 입니다. 여행코스도 맘에 들고 안 완기 대표님의 설명도 너무 좋았지만 무엇보다 저희 시어머님이 불편하지 않으시도록 최대한 애 써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시어머님이 쉬시는 동안 저희 아이들에게도 한가지라도 더 가르쳐 주시려고 쉬지않고 설명해 주신점 잊지 않고 있습니다.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제가 좀 컴맹이라서리......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투어 코스
    • 투어 가격
    • 차량 상태
    • 가이드 설명
    자세히보기 접기

    이 경험담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2 분이 좋아합니다!

    • 감사합니다, 은혜충만!! 축복만땅!!! 어머님 덕분에 저도 즐거웠어요. 똘망똘망한 지우와 지선이의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에서 우리나라에 희망이 보인답니다. 학원에 다니지 않으면섣 자신감을 갖고 공부하는 열성에 감동 받았고, 학교 성적 보다는 자녀들에게 인문학의 중요성을 강조하시는 모습에 감명 받았습니다. 쉽지 않으시겠지만, 화이팅!!! 응원합니다.
      • 투어 코스
      • 투어 가격
      • 차량 상태
      • 가이드 설명
      자세히보기 접기

      이 경험담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0 분이 좋아합니다!

상품평 (2) 이 투어    조회 1 to 2

후기 작성

맞 춤 상 담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합니다.